병원홍보 전략을 수립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


효과적인 병원홍보 전략을 개발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다른 마케팅 전략과 마찬가지로, 목표 인구 통계학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경우에는 병원이 더 광범위한 지역사회 기반 접근법에 의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경우에는, 병원의 전략적 비전이 건강과 웰빙의 성공적인 증진을 위해 필수적이다.

어느 경우든 병원의 건강 증진 전략은 조직의 사명과 가치에 기초해야 한다.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는 성공적인 병원홍보의 토대

사람들은 광고보다 친구나 가족의 입소문 추천을 더 신뢰한다. 그러므로, 병원은 여러분의 칭찬을 그들의 친구와 친척들에게 들려줄 기존 환자들의 강력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 과정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친구와 가족을 소개한 환자에게 보상하는 소개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볼것. 이는 후속 검진에 대한 소액 할인 또는 추가 서비스 이용권의 형태로 제공될 수 있다.

건강증진 전략의 주요 과제 중 하나는 이 과정을 지원할 전문부서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또한 병원의 모든 부서에 걸쳐 건강 증진 노력을 조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과제를 극복하기 위해 병원 지도자들은 지역사회 조직 및 다른 기관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해야 한다.

따라서 병원 경영진은 병원 전체의 건강 증진 활동을 조정할 때 관리자의 다양한 전문적 역할을 고려해야 한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임상 및 관리 직원 모두에게 분명한 역할이 있다.

병원 판촉을 위해서는 콘텐츠 마케팅이 필수다.

콘텐츠 마케팅은 시간이 걸리고 하룻밤 사이에 트래픽이 두 배로 늘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하나의 블로그 게시물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처리할 수 있는 만큼의 환자만 변환시킬 것이다.

따라서 컨텐츠를 여러 범주로 나누고 병원 센터의 특정 요구에 따라 컨텐츠를 조정해야 합니다. 또한 환자 정보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한 HIPPA 호환 텍스트 플랫폼을 사용해야 한다.

병원의 다양한 이해 당사자들은 건강 증진으로부터 다른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는 향상된 치료 품질, 환자 만족도 및 병원과 지역사회 간의 관계가 포함됩니다.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 외에도, 건강 증진은 병원 서비스의 효과도 향상시킬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이해 당사자에게 이익이 되도록 효과적으로 수행되어야 한다. 고려해야 할 많은 도전들이 있다. 병원 전반의 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고려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그러니, 그것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의 비용과 이익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콘텐츠 마케팅은 시간이 걸리고 하룻밤 사이에 트래픽이 두 배로 늘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하나의 블로그 게시물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처리할 수 있는 만큼의 환자만 변환시킬 것이다.

광고 옵션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 틱톡은 많은 옵션들 중 일부일 뿐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구현함으로써 병원은 이러한 모든 플랫폼에서 존재감을 높이고 더 많은 환자를 확보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병원을 무균 환경과 연관짓기 때문에 병원은 마케팅에 인간 요소를 통합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 환자들이 병원에 대해 편안함을 느낀다면, 그들은 더 많이 방문할 것이다.